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산업

sm, skt 코로나 이후를 위한 비즈모델에 열심....!

by 졸린닥 김훈 2020. 6. 1.

SKT-SM엔터테인먼트, 3D 혼합현실 공연 선보였다SK텔레콤은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슈퍼주니어 온라인 콘서트에서 3차원 (3D)... SM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 파이낸셜뉴스 | 2020-06-01 08:34

 

에스엠이 나름 열일을 하고 있다. 코로나로 공연수익이 단절되자 이를 대체하기 위한 비즈니스 개발에 노력하는 듯 하다. 여러 협업 기업들과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번 네이버와 함께한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에 이어, 이번에는 skt와 증강현실을 이용한 온라인 콘서트를 보였다. 

 

성과가 어떠하든 시도가 중요하다. 코로나는 어찌하건 새로운 생각과 접근을 요구하고 있다. 그에 걸맞는 행동이 필요한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수 밖에 없는 현실에 있다. 뭔가 ...열심히... ...그리고 이는 새로운 비즈니스모델로 기여가 가는하다.

 

의미가 크다..

 

*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