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산업

YG엔터.. 블랙핑크 재계약 불발?????인가...

졸린닥 김훈 2023. 9. 21. 09:50

와이지 엔터 주가가 최근 지속적인 오르락 내리락을 하고 있다. 8만원선을 중심으로 빠질때는 7만원대까지 갔다가 오를때는 83천원까지 변동폭이 7%대를 넘나들고 있다. 

 

이유는.. 블랙핑크 재계약 건이 가장 큰 이슈이고.. 더 근본적인 것은 이를 이용한 손들의 매매 때문일 것이다. 어찌하건 불확실성은 시장의 불안이고 불안은 곧 돈을 만들어 주는 이슈이기에 현재 누군가는 이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상태다. 

 

문제는... 이제는 이걸 어느정도 회사측에서 마무리 해 줘야 할 때가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든다. 와이지에서 재계약을 하든 안하든.. 어떤 결과치를 내야할 시점이 온게 아닌가...  거래량도 많을때는 180만주를 넘었으니.. 지금 여럿 재계약 이슈로 골로 가고 있다. 확실하게 다운을 하지 않는 것을 봐서는 재계약 실패가 아닌 듯 하면서도.. 더 올라가지 못하는 것은 역시 재계약이 전체적으로는 어려운 모습을 보여주는 게 아닌가 그런 생각도 한다.

점쟁이가 아닌 이상 이거다 할 수는 없겠지만...

흐름상은 재계약을 어떤 형태든 다 하지 않을까..한다. 다만, 재계약 구체내용은 어차피 나오지 않을 테니.. 그 부분이 관건인 상황이 아닐까..  혹은 결국 '리사'... 그러기에는 그녀의 열정이 큰 느낌인데.. 

 

하여간... 이제는 투어도 모두 마무리된 상황에서 개미들 고만 잡고.. 마무리된 모습이 필요하다.

 

"하이브 주주들은 좋겠네"…속타는 YG엔터 주주들

"옆동네 방탄소년단(BTS)은 전속계약 만료를 2년 남겨뒀는데도 전원 재계약했다더라. 정작 발표돼야 할 우리는 깜깜무소식인데…"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종목토론방) 하이브(빅히트뮤직)와 BTS의

n.news.naver.com

너무 긴 시간 와이지가 주가 놀이터가 되는 것 같아..우려스럽다.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