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산업

카카오TV.. OTT보다는 콘텐츠로써의 가능성이 더 강한듯..

졸린닥훈 2021. 9. 6. 10:35
 

카카오TV 출시 1주년…누적 조회수 11억뷰·시청자 4100만명 달성 : 네이버 금융

© 뉴스1(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9월 출범한 카카오TV의 누적 조회수가 11억뷰에 달한다고 6일 밝혔다.카카오엔터는 10~30분의 웰메이드 미드폼을 중심으로 지난 1

finance.naver.com

음.. 카카오TV의 가능성은 콘텐츠인듯하다.

채널 효과라 할까.. 하여간 선택지..중 하나라는 느낌이..

처음에 숏폼 OTT라는 개념을 가진 것 같은데.. 지금은 그것보다는 콘텐츠 채널로써의 가치가 높아 보인다. 

다양한 OTT에 걸어볼만한 콘텐츠..

그것같다..

느낌이..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