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TV홈쇼핑 아닌 미디어커머스 "기업" 롯데홈쇼핑, 새 슬로건 발표 : 네이버 금융
관심종목의 실시간 주가를 가장 빠르게 확인하는 곳
finance.naver.com
가끔 이상은 맞는 방향일때가 종종 있다. 이상..은...롯데홈쇼핑이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인식전환을 했다.
이상은 맞다. 남은 것은 이상에 맞는 행동양식이나 비즈니스 형태일 것이다. 미디어 커머스가 뭔지...그 방법론은 TV홈쇼핑과 뭐가 다른지를 보여주어야 한다.
그래야..미디어커머스 기업이 된다. 이상만 있다고 되는 것은 아니다. 그래도 이상을 세웠다는 것 자체는 굉장한 일이긴 하다.
*총총
'드라마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엔터 중국과 파트너십.. 중국시장이 회복될수도 있겠군... (0) | 2020.07.02 |
---|---|
new 가 정말 좋아지는 걸까??? (0) | 2020.06.30 |
미디어산업의 재구성..티캐스트, ihq, 현대HCM 그리고 방통위 (0) | 2020.06.29 |
yg에는 콘텐츠가 있었다! (0) | 2020.06.29 |
알비더블유...시스템화 된 엔터 창업기업의 등장과 안착! (0) | 2020.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