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민주화' 어떻길래..메타버스 밀려났다, K게임 위기 [팩플]
요즘 게임 산업에서 ‘게임의 법칙’이 바뀌고 있다. 한국 게임사들도 그동안은 ‘게임 같지 않은 게임’으로 취급하던UCC(User-Created Contents · 사용자 창작 콘텐트) 계열에 눈을 돌리는 분위기다.
news.v.daum.net
게임은 전투적인 면모가 기본이라고 봤다. 그게 어떤 구도든..
그런데 요즘 게임은 새로운 형태가 나온다고 할까...그런 느낌이다. 제페토의 게임화형태도 있고, 로블록스가 보여준 진화도 그렇고.. 하여간... 새로운 흐름이 나타난것 같다..
물론 기존 게임형태가 망한다는 것은 아니다..
다만 기존 형태와 다른 게임이 나타나고 있는 시기가 아닌가 그런 생각이 된다.
잘 모르지만..그런느낌이랄까..
*총총
'드라마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엔터... 돈쓸일이 많아졌는데.. 잘될까? (0) | 2021.07.13 |
---|---|
sm.. 요즘 갑자기 확 올라가고 있다. 플랫폼으로 진화? (0) | 2021.07.12 |
카카오게임즈...오딘...30대를 잡다. (0) | 2021.07.12 |
코로나 델타 변이에 추락!... 아.. 쉬어야지. 강제 휴식기군 (0) | 2021.07.09 |
하이브..미국서 오디션 프로그램 런칭을.. 계획대로 가는거야! (0) | 2021.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