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금융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국내 AI스피커 800만대 넘기며 핵심 콘텐츠로 부상]/사진제공=KT오디오 콘텐츠가 새로운 미디어 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공지능(AI) 스피커의 국내 보급량이 800만대��
finance.naver.com
네이버가 조용한 행보를 던지고 확실히 코로나19를 발판으로 생각하며 열일하는 것 같다. 오디오 콘텐츠는 정말 매력적인 분야다. 이미 많은 오디오콘텐츠가 활용되고 있는 실정에서 상업화의 속도를 내는 것이다. 매력적이다..
매력적..
열일 네이버다.
*총총
'드라마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 네이버..하고 싶은 거 다 해! 하지만...빚은 조심해야.. (0) | 2020.08.07 |
---|---|
디즈니 테마파크 손실 의미..정말 코로나에서 외부 비즈니스는 끝! (0) | 2020.08.07 |
오..엔터주..달리는 말에서 미리 내리지 마라...? 글쎄... (0) | 2020.08.06 |
카카오, 네이버, 넷마블..어디까지 갈까? (0) | 2020.08.06 |
에스엠.. 넌 언제 니 자리로 돌아갈레..아님 이제 그자리가 니자리가 아니니? (0) | 2020.07.30 |